60대가 되신 어머님이 건강검진을 하시고 단백질이 많이 부족하시다는 이야기에 티브이에서 광고하는 하이뮨을 드셔 보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노년층 어른들이 단백질 보충에 많이 사서 드시는 것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사서 보내드리고 어땠는지도 직접 듣고 왔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소화를 고려한 5대 단백질이 균형 설계되어있고 프락토 올리고당이 들어있어 장까지 생각한 단백질 제품입니다. 구매할 때 보틀이랑 스푼이 들어있기 때문에 어머니가 직접 아침마다 타서 드시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고 좋아하셨습니다. 어머니는 우유에도 타서 드시고 물에도 타서 드셨다고 해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빨리 타서 드시고 가시는데 쉽게 녹아서 편하셨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나이가 들수록 체내 단백질 양이 점점 줄어든다고 합니다. 음식만으로 채우기 어려운 단백질과 영양소들을 하이뮨 한잔으로 채울 수 있으니 부모님 꾸준히 챙겨 드시도록 다음에 또 주문 넣어야겠습니다. 산양유가 분유 이미지가 강해서 아이들한테만 좋은 줄 알았는데 이렇게 어른들에게도 좋은 건 몰랐습니다. 최근에 주니어용으로 주니어 스틱도 밀크, 딸기맛 두 가지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하이뮨에 대한 개인적인 이미지가 좋아서 그런지 관심이 가네요.
가격은 일동 하이뮨 라이브 했을 때 구매함
시기가 좀 지나서 최신 라이브 가격을 찾아보니 스틱형은 100포 (50일분)에 139,000원이고 캔으로 구매하는 것은 4캔 구성 (32일분) 102,900원이 었습니다. 여기에 알림 동의하면 5% 추가 장바구니 할인을 해주네요. 참고하시라고 적어둡니다.
섭취방법
물 150ml~200ml에 동봉된 스푼으로 3스푼을 넣고 가볍게 저어주면 됩니다. 찬물에도 잘 녹기 때문에 쉽게 드실 수 있어요. 먹는시간은 아침 공복 중에 먹으면 좋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하이뮨스틱 타입도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어서 함께 받았는데 스틱으로 담겨져 있는 제품도 똑같이 물 150ml~200ml를 담고 스틱 두 봉지를 넣어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하이뮨스틱 보시면 따로 스푼 필요없이 믹스커피 탈 때처럼 두 봉지 뜯어 넣고 섞어 드시면 돼서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양으로 따지면 통에 들어있는 제품이 나은 것 같아서 둘 중에 본인이 더 편하고 좋은 제품으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당불내증 있는 분도 섭취가능
유당불내증이 있으셔서 평소에 유제품을 드시지 못했던 분들도 드실 수 있다고 해요. 이 제품의 장점 중에 하나인데요. 단, 단백질 제품이다 보니 단백질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부작용에 주의해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어머님이 드시고 난 뒤 이런 점이 좋았다고 말씀하셔서 주기적으로 구입해드리며 남기는 후기입니다. 유전자 조작 식품이 들어가 있지 않다는 NON-GMO 제품이라고 하니 부모님께도 믿고 사드릴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댓글